거대한 중국 로켓 세그먼트, 지구로 떨어질 예정

거대한 중국 로켓

넷볼 거대한 중국 로켓 세그먼트, 지구로 떨어질 예정
중국 로켓의 파편이 이번 주말에 통제되지 않은 재진입으로 지구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Long March-5b 차량의 주요 부분은 지난달 중국의 새로운 우주 정거장의 첫 번째 모듈을 발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8톤으로 수십 년 만에 대기권으로 무분별하게 잠수하는 것은 가장 큰 품목 중 하나입니다.

미국은 목요일에 물체의 경로를 주시하고 있지만 현재는 격추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 곳에 착륙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바라건대 바다나 그런 곳에서.”

다양한 우주쓰레기 모델링 전문가들은 재진입 가능성이 높은 시기로 토요일 늦거나 일요일 초(GMT)를 지목하고 있다. 그러나 그러한 예측은 항상 매우 불확실합니다.
원래 4월 29일 지구 표면에서 약 160km x 375km 높이의 타원형 궤도에 주입된 장정-5b 코어 스테이지는 그 이후로 높이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코어의 궤도가 얼마나 빨리 붕괴를 계속할지는 고도에서 만나는 공기의 밀도와 이것이 생성하는 항력의 양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녹는점이 높은 금속과 기타 저항 물질이 표면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가능성이 항상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차량은 대기를 통해 마지막으로 떨어질 때 연소되어야 합니다.

거대한 중국 로켓

중국, 새로운 우주정거장의 첫 번째 모듈 발사
우주 쓰레기 제거 시연 시작
1년 전 비슷한 코어 스테이지가 지구로 돌아왔을 때, 로켓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되는 배관이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의 지상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누군가가 실제로 우주 쓰레기 조각에 맞았을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특히 지구 표면의 많은 부분이 바다로 덮여 있고 육지인 부분에는 사람이 살지 않는 거대한 지역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잠재적 낙하 구역 이 경우 로켓 단계의 궤적에 의해 더 제한됩니다. 적도를 기준으로 약 41.5도의 기울기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파편이 북위 41.5도보다 더 북쪽으로, 남위 41.5도보다 더 남쪽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이미 배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중국은 너무 큰 물건의 통제되지 않은 반환을 허용하는 데 태만했다는 제안에 굴복했습니다. 국가 언론의 논평은 관련된 잠재적 위험에 대한 서방의 보고서를 “과장 광고”로 묘사했으며 잔해가 국제 해역 어딘가에 떨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글로벌 타임즈는 중국의 우주 모니터링 네트워크가 예의주시하고 피해가 발생할 경우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More News

그러나 존경받는 우주 활동 목록 작성자인 미국 하버드-스미소니언 천체 물리학 센터의 조나단 맥도웰은 상황이 중국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 뉴스에 “그것은 참으로 과실로 간주된다”고 말했다.
“이것은 이 로켓의 두 번째 발사입니다. 작년 코트디부아르의 잔해는 이전 발사에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동일한 로켓입니다.
“이 두 사건[현재 사건과 코트디부아르 사건]은 1979년 스카이랩 이후 통제되지 않고 재진입하도록 의도적으로 남겨진 두 가지 가장 큰 물체입니다.” 1979년 미국 우주정거장 스카이랩의 파편이 서호주 전역에 흩어져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