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 ‘경고’미 대사는 말합니다

농축 '경고'미

농축 ‘경고’미 대사는 말합니다
이란은 최근 회담에서 핵 프로그램 논의와 무관한 요구를 추가했고, 미국은 우라늄 농축에 놀라운 진전을 이뤘다. 핵합의 회복에 관한 회담을 위한 특사가 화요일 말했다.

우리를. 로버트 말리 이란 특사는 이란이 핵 합의를 준수하고 미국이 이란에 대한 제재를 완화할 수 있는 일정에 대한 제안이 테이블 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란의 2015년 핵 협정을 어떻게 인계할 것인지에 대한 교착 상태를 깨기 위한 이란과 미국 간의 간접 회담이 카타르 도하에서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주에 바라는 대로 진전이 없었습니다.

말리는 이란의 협상가들이 새로운 요구를 추가했다고 말했다.

그는 National Public Radio와의 인터뷰에서 “도하를 포함하여 그들은 이것을 보는 사람이 핵 합의와 아무 관련이 없는 것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요구를 추가했습니다. 그들이 과거에 원했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

이러한 요구에는 미국과 유럽이 협상의 일부가 될 수 없다고 말한 일부가 포함되었습니다.

말리는 “지금 당장 해야 할 논의는 우리와 이란 사이가 아니라 이란과 이란 사이에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제 다시 거래를 준수할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에 대해 결론을 내려야 합니다.”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이란 외무장관은 트위터를 통해 “합의는 상호 이해와 이해를 바탕으로만 가능하다. 우리는 강력하고 지속적인 합의를 협상할 준비가 되어 있다. 미국이 원하는지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일방적인 요구에 응하거나 고집한다”고 말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현재 이란과 이 책에 대해 다시 논의한 바가 없다고 말했다.

농축 ‘경고’미


에볼루션카지노 최근 몇 주, 몇 달 동안
2015년에 체결된 핵 합의의 한계를 넘어서는 불필요한 요구.

“JCPOA의 좁은 범위를 넘어서는 것을 도입하는 것은 진지함이 부족하고 헌신이 부족함을 시사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불행하게도 팀이 도하에서 다시 한 번 본 것입니다.”라고 프라이스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핵 협정에 따라 이란은 핵무기의 잠재적 경로인 우라늄 농축 프로그램을 제한했지만 이란은 민간 원자력만을 추구한다고 말합니다.

그때-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이란에 대해 너무 연약하다며 협정을 포기했다.
그리고 가혹한 미국을 다시 부과했습니다. 제재, 이란이 협정의 핵 제한을 위반하도록 자극합니다.more news

이제 테헤란은 핵폭탄을 위한 충분한 핵분열 물질을 보유하는 데 훨씬 더 가깝다고 말리는 비록 그들이 그들의 무기화 프로그램을 재개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물론 파트너와 마찬가지로 농축 분야에서 그들이 이룬 진전에 대해 놀라고 있습니다.”라고 Malley가 말했습니다.

그는 이란이 폭탄을 만들 수 있을 만큼의 고농축 우라늄을 보유하고 있으며 몇 주 안에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호세인 아미르 압돌라히안 이란 외무장관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합의는 상호 이해와 이익이 있어야만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