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병원, 군인들을 전쟁으로 되돌리기

러시아 병원, 군인들을 전쟁으로 되돌리기 위해 ‘단순화’전투 부상
월요일 우크라이나 관리에 따르면 러시아 병원은 크렘린궁이 새로운 병사를 모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부상자들의 부상을 “단순화”하여 전투에 더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러시아 병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다. 푸틴은 대규모 군사력에도

불구하고 미국 등 동맹국의 군사적 지원과 함께 우크라이나의 강력한 방어로 막대한 손실을 입었다.

러시아 병원

모스크바는 주말 동안 우크라이나가 이전에 점령한 영토 1,000마일 이상을 되찾았다고 말하면서 주요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크게 실패했습니다.

러시아 군 지도자들은 경험 많은 병력을 모집하고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토토 순위 갈등 전반에 걸쳐 러시아군은 훈련이 부족한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일부 신병이 최전선으로 급히 파견되고 사기가 저하되어 러시아는 자원 봉사자들이 전쟁에 참전하고 참전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야 했기 때문입니다.

월요일 업데이트에서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페이스북에 러시아 지휘관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일부 자원 봉사자들이 전투 복무를 포기하게 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손실 속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새로운 군대 파견을 중단했다고 썼습니다. .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more news
부상을 단순화하는 러시아 병원
위는 9월 4일 러시아 군인들이 유즈노사할린스크 외곽에서 훈련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월요일 러시아 병원이 부상병들의 부상을 “단순화”하여 지연된 모집을 보충하기 위해 더 빨리 전투에 복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KIRILL KUDRYAVTSEV/AFP
우크라이나는 이들 군대의 대부분이 전쟁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많은 수의 러시아 군대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월요일 지금까지 52,950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한편 크렘린궁은 지난 3월 25일 1,351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일부 러시아 언론은 5,000명의 병력 손실을 주장했습니다.

8월 초 미 국방부는 전쟁 발발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최대 8만 명의 러시아군이 부상하거나 사망한 것으로 추산했다.

이는 7월 말 윌리엄 번스 CIA 국장이 미국 전문가들에게 제공한 수치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정보당국은 “약 15,000명이 사망하고 부상자의 3배가 될 것”이라고 추산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러시아의 부상당한 병사에 대한 “일반적인 태도” 때문에 인사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참모총장이 월요일 밝혔다.

“특히 러시아 병원에서는 전투 부상의 진단과 특성을 의도적으로 단순화했으며 군인을 전투

지역으로 더 빨리 복귀시키기 위해 재활을 위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