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FM, 우크라이나 전쟁 중 아프리카

러시아 FM, 우크라이나 전쟁 중 아프리카 여행의 일환으로 이집트 방문

러시아 FM

먹튀검증 카이로 (AP) — 러시아의 최고 외교관이 일요일 카이로에서 이집트 관리들과 회담을 가졌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서방의 외교적 고립과 제재를 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 국영 RT 텔레비전 네트워크에 따르면 세르게이 라브로프는 에티오피아, 우간다,

콩고 민주 공화국에도 들르는 아프리카 여행의 첫 번째 구간인 토요일 늦게 카이로에 도착했습니다.

일요일에 그는 압델 파타 엘 시시(Abdel Fattah el-Sissi) 이집트 대통령과 사메 슈크리(Sameh Shukry) 대통령과 처음 회담을 가졌다.

Lavrov는 또한 범 아랍 조직에 연설하기 전에 Ahmed Aboul Gheit 아랍 연맹 사무총장을 만났습니다.

Lavrov는 Shukry와의 공동 기자 회견에서 충돌에 대한 “정치적, 외교적” 해결을 촉구하는 이집트 관리들과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 작전”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Lavrov는 이전 평화 회담의 단절에 대해 우크라이나를 비난했습니다.

러시아 FM, 우크라이나

그는 “우리는 더 넓은 범위의 문제에 대해 협상을 재개하는 것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지 않지만 문제는 우리에게 달려 있지 않다”고 말했다. “대통령부터

.그의 수많은 보좌관들에 이르기까지 우크라이나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전장에서 러시아를 물리칠 때까지 협상은 없을 것이라고 끊임없이 말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외교관은 아랍 연맹에서 연설을 통해 서방이 자신의 나라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서방이 NATO의 동쪽 확장으로 인한 러시아의 안보 우려를 무시하고 있다고 크렘린의 이야기를 압박했습니다.

토요일 우크라이나 오데사 항구에 대한 러시아의 공습 이후,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서 안전한 통로를 통해 해상으로

우크라이나 곡물을 다시 운송하려는 계획이 어떤 영향을 받을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Lavrov는 카이로에서 러시아 곡물 수출업자들이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곡물 선적을 차단하기 위해 모스크바와

키예프가 체결한 UN이 후원하는 쌍둥이 거래를 계기로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이 분야의 구체적인 협력 조건을 논의했고 관계 부처 간의 추가 접촉에 합의했으며 곡물 위기의 원인에 대해 공통의 이해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은 세계 경제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유가와 가스 가격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밀, 옥수수, 해바라기 기름의 세계 최대 수출국 중 하나이지만 러시아의 침략과 항구의 해군 봉쇄로 인해 선적이 중단되었습니다.

일부 우크라이나 곡물은 철도, 도로 및 강을 통해 유럽을 통해 운송되지만 운송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more news

해운 회사와 보험 회사가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제재에 대처하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전쟁은 또한 러시아 제품의 선적을 방해했습니다.

아프리카 국가들은 전쟁의 파문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필수품의 가격이 치솟았고 수십억 달러의 원조가 유럽에서 전쟁을 피해 도망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아프리카와 중동의 분쟁 지역에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식량 및 기타 지원 부족이 심화되면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러시아 외무부 웹사이트에 게시된 기사에서 라브로프는 세계 식량 위기의 책임이 러시아에 있다는 서방의 비난을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려는 또 다른 시도”라고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