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의 이슬람 공동체 Eid에 많은 군중을 끌어들이다

파워볼 런던 의 무슬림 커뮤니티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월요일에 Eid 축하를 위해 모였습니다. 대중 기도는 2년 동안의 전염병 관련 제한 이후 지역 사회를 위한 첫 번째 대면 행사입니다.파워볼런던 의 무슬림 커뮤니티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월요일에 Eid 축하를 위해 모였습니다. 대중 기도는 2년 동안의 전염병 관련 제한 이후 지역 사회를 위한 첫 번째 대면 행사입니다.

“우리가 함께 모이는 것은 훌륭한 전통이고 우리는 2년 동안 봉쇄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를 놓치는 것이 커뮤니티에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올해 우리는 매우 행복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런던 이슬람 모스크의 이맘 아리즈 안워(Imam Aarij Anwer). 

런던

미사 기도는 TD 워터하우스 스타디움에서 야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기상 악화로 마지막 순간에 모스크로 옮겨야 했다. 4,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하루 종일 여러 차례 기도회에 참석했습니다. 

Eid-al-Fitr은 전 세계의 이슬람교도들이 일출부터 일몰까지 매일 금식하는 이슬람 성월인 라마단의 끝을 표시합니다. 

축제의 날은 아침에 기도로 시작되며, 그 후 사람들은 나머지 하루를 친구, 가족과 함께 보내고 서로 선물을 교환합니다.

  • ‘감정적 복귀’: 이슬람교도들은 COVID-19 제한 해제 후 1차 라마단을 함께 준비합니다

Anwer는 “축하하고, 먹고,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우리의 축복을 불우한 사람들과 나누는 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도하기 전에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불우한 사람들에게 기부한 다음 기도합니다.”

Anwer는 지역 사회가 마침내 사랑하는 사람들과 직접 재회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는 그들이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는 축복입니다. 

“함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마단과 이드(Eid)라는 개념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입니다. 음식과 음료를 삼가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런던 이드의 진정한 정신이 돌아온다

Moataz Abdrabou는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그렇게 많은 구성원을 보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그는 “2년 만에 처음으로 이프타아르(단식을 깨는 식사) 모임을 가졌는데, 이 모든 사람들이 신앙을 실천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다”고 말했다. 

“매우 영적인 달이었습니다. 이것은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기도와 같으며 가득 차서 여섯 번째 기도를 해야 했습니다.”

Laura El Khodeir는 자신이 정말 생산적이고 사려 깊은 라마단을 보냈으며 이 축제 행사에 전체 커뮤니티가 화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몇 년은 모스크에서 기도할 수 없었고 사람들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오늘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있고 이 커뮤니티가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진 것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Dana Hamad는 올해 라마단이 지나가고 있다고 느꼈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연례 전통으로 돌아갈 수 있어 기쁩니다. 

그녀는 “매일 밤 보통 누군가의 집에 있기 때문에 더 많이 나가고 마침내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 올해 라마단 정신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COVID]는 정말 정신을 앗아갔지만, 올해는 지난 2년 동안 큰 영향을 미치고 덮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