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리그 탈락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탈락, 스페인 라이벌 결승 진출

마틸다스와 첼시의 스타 사만다 커는 런던에서 피치 인베이더를 조장한 혐의로 경고를 받았고,
뮌헨에서는 5회 우승한 바르셀로나 유럽에서 열린 극적인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20년 만에 처음으로 남자 그룹 스테이지에서 탈락했습니다.

FA컵 우승팀인 첼시는 수요일(목요일 AEDT)에 유벤투스에게 25개의 슈팅을 날렸지만 무득점으로 무승부를 기록해야 했다.
독일과 함께 첼시에 승점 3점 차이가 나는 유벤투스는 조별리그 5경기에서 아직 득점하지 못한
스위스 미노우 세르베트와의 결승전에서 이점을 충분히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볼전용사이트

Kerr 자신은 시간 표시 직전에 오프사이드로 제외된 골을 넣었지만 가장 극적인 순간은 첼시의 스웨덴 수비수인 Magda Eriksson과 사진을 찍기 위해 한 팬이 경기장을 침범했을 때 풀타임의 그늘에 있었습니다.

팬을 바닥에 깔려는 Kerr의 노력은 호주의 다른 축구 규정 중 일부에서 집에 있었을 것이며,
2008년 Gabba에서 전 만능 선수인 Andrew Symonds의 연속 안타 안타를 떠올리게 했습니다.

한편, 뜨거운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기적이 필요했던 바르셀로나 2020년 챔피언에 3-0으로 패했고 이제 처음으로 유로파리그에 진출합니다.

Xavi의 팀은 2009년 브랜드 변경 이후 유럽 2부 리그에 출전한 적이 없으며,
바르셀로나가 라 리가에서 6위를 차지하여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실패했던 2003/04 시즌의 이전 팀인 UEFA 컵에서 마지막으로 선보였습니다.
그들이 마지막으로 녹아웃 스테이지를 놓친 것은 2001년 토너먼트였으며,

결국 바이에른은 바르셀로나 근처 라이벌 발렌시아를 승부차기 끝에 이겼습니다.

전반 34분 토마스 뮐러가 바이에른의 선제골을 넣었고, 르로이 사네가 휴식을 취하기 전 1초를 추가했다. 바이에른이 리버풀과 아약스와 함께 조별 리그 6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면서 자말 무시알라는 1시간 만에 3-0으로 승리했습니다.

Xavi는 방송인 DAZ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여기에서 열심히 일하고 바르셀로나를 회복하고 우리가 받을 자격이 있는 위치, 즉 챔피언스 리그 상위권에 바르셀로나 배치하기 위해 0에서 새 시대를 시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현실입니다.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를 떠나고 유로파 리그에 있지만 이곳은 바르셀로나가 있는 곳이 아닙니다.”

사회정보뉴스

바르셀로나 희망은 무승부 디나모 키예프가 벤피카를 상대로 상당한 턴어라운드와 함께 어떤 종류의 결과를 얻는지에 달려 있었지만 우크라이나는 2-0으로 패했습니다.

앞서 첼시는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3-3 무승부에서 동점골을 허용한 후 H조 2위를 기록했다.

그 결과 첼시는 6경기에서 승점 13점으로 2위를 기록했다. 스웨덴의 말뫼를 홈에서 1-0으로 꺾고 선두에 올랐던 조 1위 유벤투스에 2점 뒤졌다.

양팀은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고, 3위 제니트는 겨울 방학 이후 2부 유로파리그에 진출할 예정이다.

티모 베르너는 2분 만에 로스 바클리의 코너킥으로 첼시를 선제골을 터트렸고, 브라질의 클라우디뉴가 38분 헤딩슛으로 동점골을 터트렸다.

동점골에 당황한 첼시는 3분 뒤 이란의 스트라이커 사르다르 아즈문(Sardar Azmoun)이 오프사이드 트랩을 깨고 골키퍼 케파 아리자발라가(Kepa Arrizabalaga)를 라운딩한 후 홈으로 골을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