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탐방 두리안에

바탐방 두리안에 열광하는 중국

중국과 태국 기업들은 향후 중국 수출을 위해 바탐방 성 남서부 지역에서 두리안을 구매하기 위해 협상을 벌이고 있어

농민들에게 사업 규모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amlout Durian Cluster의 Nay Chorn 회장은 지방 농무부가 태국을 통해 중국으로 두리안을 수출할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태국과 중국 상인을 Samlot 지역의 두리안 농장으로 데려왔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Chorn은 6월 7일 Post와의 인터뷰에서 기업가들이 Samlot 두리안의 맛과 품질이 태국의 두리안보다 낫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가격 협상이 진행 중이어서 아직 구매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상태다.

Chorn의 클러스터에는 거의 20명의 회원이 있으며 연간 수확량은 300~400톤입니다.

전반적으로 Samlot 지역의 경작자는 약 600ha의 경작지 중 약 540ha의 성숙한 농장에서 연간 약 6,000톤의 두리안을 수확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들은 함께 연간 평균 3000만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회사들은 최상급 두리안에 대해 우리가 설정한 가격을 킬로그램당 5달러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리 클러스터는 농업부로부터 좋은 농업 관행 인증서를 가지고 있으므로 시장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Chorn이 말했습니다.

바탐방 두리안에

아직 Samlot의 수출은 없지만, 클러스터는 캄보디아에서 인기있는 Kampot 지방에서 재배되는 것보다 지역 두리안의

맛이 덜 즐겁지 않다는 것을 파워볼 추천 유지하면서 내수 시장 확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이 회사들은 껍질 없이 두리안을 수출하려고 하기 때문에 수출하기 전에 먼저 껍질을 벗겨야 한다”고 말했다.

Battambang 지방 농무부의 Chhim Vachira 국장은 중국 투자자들이 독특한 맛 때문에 Samlot 두리안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태국을 통해 시원한 저장 용기에 담아 중국으로 수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Vachira는 캄보디아가 두리안을 중국에 직접 수출할 수 있는 권한이 없기 때문에 태국을 통해 태국 브랜드로 과일을 수출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캄보디아는 태국과 달리 중국과 정식 수출 협정을 맺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국 투자자와 캄보디아 두리안 농부

간의 협상은 우리 두리안 생산자에게 좋은 징조입니다.

“그들은 곧 양국이 합의에 도달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2023년까지 두리안 농장을 700ha까지 확장한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한편, Veng Sakhon 농림수산부 장관은 캄보디아 두리안은 해외 시장이 없으며 중국과 식물위생 프로토콜에 대한 공식적인 회담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따라서 캄보디아의 두리안 생산량은 제한적입니다.

그는 중국 당국이 국내 생산 증가를 모니터링하면서 한 번에 국가당 단일 제품만 수입하는 것으로 간주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베이징 승인을 위해 제출할 캄보디아 농산물 목록에는 다른 많은 품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다른 나라로의 두리안 수출의 기준이나 요구 사항에 따라 현지 상인의 가공, 수확, 현지 운송,

청소 및 포장과 관련된 메커니즘이 없습니다.”라고 Sakhon은 말했습니다.

그는 코로나19 대유행과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으로 국내 운송, 특히 해외 시장으로의 캄보디아 수출이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