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5대 제빵사 롤랑 메스니에

백악관 5대 제빵사 롤랑 메스니에, 향년 78세로 별세

정교한 진저브레드 하우스로 유명한 Mesnier는 1979년 영부인 Rosalynn Carter에 의해 고용되었으며 George W. Bush 행정부에서 은퇴했습니다.

워싱턴 — 백악관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로서 5명의 대통령과 손님을 위해 종종 마법의 디저트를 만들었던 롤랑 메스니에(Roland Mesnier)가 78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의 사망은 토요일에 백악관 역사 협회에 의해 확인되었으며, 그가 짧은 병으로 금요일에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백악관 5대

가장 오래 근무한 백악관 셰프 중 한 명인 Mesnier는 1979년 영부인 Rosalynn Carter에 의해 고용되었으며 George W. Bush 행정부에서 은퇴했습니다.

백악관 5대

2004년 온라인 “백악관에 물어봐” 포럼에서 질문에 답하면서 그는 첫 번째 가족뿐만 아니라 파티, 리셉션 및 저녁 식사를 위해 디저트를 준비하면서,

그는 종종 수천 개의 패스트리를 준비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는 참석할 사람에 따라 페이스트리 수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Mesnier는 “내가 여기 있는 25년 동안 민주당원이 보통 공화당원보다 더 많이 먹는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라고 Mesnier가 말했습니다. “또한 손님이 대부분 여성이라면 남성보다 패스트리를 더 많이 먹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그는 백악관을 장식하기 위해 만든 정교한 진저브레드 하우스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휴일 파티를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페이스트리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수첩이나 주머니 속으로 사라지는” 경향이 있고 종종 사람들의 집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 끝나기 때문입니다.

Mesnier는 프랑스 동부의 Bonnay 마을에서 9명의 자녀를 둔 가정에서 자랐으며 14세에 견습생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백악관 기록 보관소는 그가 골판지 여행 가방과 5프랑을 가지고 집을 떠나 Besançon의 Patisserie Maurivard에서 견습을 시작했다고 설명합니다.

프랑스. 그는 나중에 런던의 사보이 호텔에 취직하기 전에 파리와 독일 도시인 하노버와 함부르크에서 일했습니다.

1967년 그는 버뮤다의 한 호텔에서 페이스트리 셰프가 되었고 섬에서 생활하면서 미래의 아내인 웨스트버지니아에서 휴가를 보내는 학교 교사를 만났습니다.

10년 후, 그는 백악관이 새로운 제빵사를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버지니아의 홈스테드 리조트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2004년 백악관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묻자 그는 “여가 시간, 여가 시간 등은 생각하지 않는다. 시간이 백악관에 있기 때문이다. 필요할 때마다 그 자리에 있어야 합니다.”more news

“크리스마스, 부활절, 당신의 생일, 어머니의 생일, 자녀의 생일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백악관에 갈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백악관이 항상 먼저입니다.”

그의 유족으로는 아들 조지 메니에르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그는 백악관을 장식하기 위해 만든 정교한 진저브레드 하우스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휴일 파티를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페이스트리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첩이나 주머니”라고 부르며 종종 사람들의 집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