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이 러시아의 영향력에서 인도를

서방이 러시아의 영향력에서 인도를 떼어놓을 수 있을까?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열정적인 곰 포옹으로 유명합니다. 2022년 COP26에서 모디 총리가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과 너무 친해졌던 것 같은 어색한 순간이 종종 있었다.

서방이

하지만 독일 알프스에 있는 슐로스 엘마우(Schloss Elmau)의 풍경은 조금 달랐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포옹에 너무 행복해 보였고 모디를 꼭 붙잡았다.
그것은 거의 상징적이었습니다. G7이 인도를 단단히 잡고 옆에 있도록 했습니다.

정상 회담은 기후 변화, 건강, 경제 안정, 지속 가능한 투자 및 위기 해결과 같은 핵심 분야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후자는 3일 동안 가장 보편적인 문제였습니다.
게스트 국가인 인도, 인도네시아, 아르헨티나, 세네갈,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기후 중립성, 성 평등 및 건강

구조에 관한 주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초대되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은 크게 다가왔습니다.
인도를 휘두르려는 서방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지난 4개월 동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국가의 입장은 외교와 대화를 통한 해결이라는 변함이 없었다.
인도는 러시아를 비판하거나 어느 편도 들지 않는 중립을 지켰다.
인도는 또한 러시아에 대한 유엔 결의를 기권하여 비동맹 국가로 계속 남을 것임을 세계에 분명히 했습니다.

서방이

사설파워볼사이트 세계에 대한 모디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인도 자신의 이익이 다른 무엇보다 우선한다는 것입니다.
비네이 모한 콰트라 인도 외무장관은 모디 총리의 방한 전 언론에 이렇게 말했다.
독일은 “측면은 인도의 편이고 원칙은 우리의 것이 될 것이라는 딜레마, 의심, 망설임이 없어야 한다.
이익은 우리 자신의 것이지만 해결책은 글로벌 관점에서 명확하게 관련성과 유용성을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동아리에 가입하다

새로운 세계 질서에서 인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은 인도가 속한 다양한 그룹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BRICS에서 QUAD로; G4에서 G20까지; SCO에서 SAARC로 – 인도가 줄타기를 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G7에 속하지 않지만, Modi는 지난 4년 동안 정기적으로 게스트 목록에 있었습니다.
에너지에 관한 세션 중 하나에서 Modi는 인도의 필요를 강조했습니다. “에너지 접근이 부자들만의 특권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에도 모두 동의할 것입니다.
가난한 가정도 에너지에 대한 동일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정학적 긴장으로 에너지 비용이 하늘로 치솟는 오늘날, 이것을 기억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인도는 러시아산 원유 구매를 늘렸다는 비판이 끊이지 않고 있다.
러시아가 인도에 할인된 가격으로 석유를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은 서구와 잘 맞지 않았습니다.more news
이제 G7이 러시아 금에 대한 제재를 발표한 후 금도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
인도는 중국에 이어 세계 2위의 상품 수입국이다.
자신의 용어로 더 영향력이 커짐

인도는 서구 및 동양과의 무역 관계를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팬데믹 이후 세계에서 녹색 에너지, 지속 가능성 및 기술의 중심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또한 세계적인 도전, 특히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부상한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한 노력의 일부가 되기를 원한다고 주장합니다.
여기에는 식량 안보, 에너지 안보, 상품 인플레이션, 가격 인플레이션, 공급망 붕괴 등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