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적 인사를 제외

신체적

사랑하는 사람을 신체적 접촉 없이 맞이하는 방법: 새로운 COV 에티켓 해독

나는 신체적 으로 시범을 보이지 않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키스하고 포옹하는 것은 우리의 일이 아니었습니다.
저녁 식사 때 간장병을 서로에게 건네주는 것이 가장 만지작거리고, 더 깊은 감정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했다.
예를 들어,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속이 상했을 때 아버지는 새 테니스 라켓을 사 주겠다고 제안하여 나를 위로하셨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하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하임리히 작전을 수행하는 데 의학적으로 필요한 경우,
우리는 확실히 서로의 개인 공간을 침범할 것입니다. 하지만 인사를 하려면? 와우, 카우보이.

그것이 나의 성장 과정이었고, 악수, 베어 허그, 하이파이브, 유럽식 키스와 같은 신체적 인사의 세계로 풀려났을 때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배워야 했습니다.

처음에는 당황했습니다. 적절한 포옹 시간은 어느 정도였습니까? 동료 허거에게 몸통의 몇 퍼센트를 누르나요?
키스는 훨씬 더 복잡했습니다. 입술이 뺨과 연결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방언에 대해 어떻게 느꼈습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라고 판단하고 곧 이러한 이상한 의식을 배웠고
직장 동료부터 Coles 배달원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껴안고 속삭였습니다.

그러던 중 코로나가 닥쳤고 갑자기 신체적 접촉의 모든 것을 잊어야 했습니다.

2미터 떨어진 곳에서 들려오는 흥겨운 파도는 용인될 뿐만 아니라 격려가 되었습니다. 혼란스러웠다.

전염병이 시작될 때 나는 사람들 주위를 어색하게 흔들었습니다.
나는 손을 내밀어 즉시 철회해야 했다.
우리는 뺨에 키스를 하려고 몸을 기대고 긴장한 비둘기 한 쌍처럼 그것이 COVID에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머리를 앞뒤로 흔들었습니다.

팔꿈치 범프는 어떻습니까? 글쎄요, 나는 모든 사람들의 팔꿈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문 손잡이와 리프트 버튼과 같은 더럽고 만지기 쉬운 표면에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갈 방법이 없었습니다.

기사모음 보러가기

잠금 장치 중 하나의 어딘가에 (모두 흐릿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필요한 절차를 마스터했습니다. 몇 달 동안 은둔자 생활을 하다 보니 누군가를 만날 때마다 팔짱을 끼고 얼굴을 가린 채 마스크와 선글라스,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표현력을 이마에 쏟아 부었다.

그런 다음 백신이 나왔고 봉쇄가 끝났습니다. 거리에서 사람들이 2019년 12월처럼 환하게 인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두가 그것에 있었다. 아이들의 생일파티에서 누군가 손을 내밀며 “반갑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내 마음은 빙글빙글 돌았다 – 이것이 내가 내 앞에서 본 대량 생물학적 파괴의 무기인가? 손소독제도 없는 상황에서 핑크레모네이드에 발을 담글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손을 꼭 잡고 버텼다.

나는 여기 Omicron과 함께 모든 것이 다시 바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단순히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 모두가 청바지의 측면을 잡고 무릎을 약간 담그고 빌어먹을 요염한 ​​옷을 가져오라고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