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주스가 아침 식탁을

오렌지 주스가

오렌지 주스가 아침 식탁을 차지한 방법
오렌지 주스는 스스로 짜내야 하는 간식이었습니다.

100년도 더 전에 오렌지의 과잉 생산은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아침 필수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렌지 주스 상자는 아침 식탁에서 차와 커피 옆에 오랫동안 앉아 있었습니다.

그것은 밝지만 다소 지루하고 당신에게 좋은 것이 있다는 모호한 후광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 중 거의 대부분이 비타민 C 함량을 기억하는 것 외에는 많은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일 마시는 음료로 가공된 오렌지 주스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제품입니다.

글로벌 현상으로서의 현재 상태는 20세기 마케터의 창설로, 오렌지를 버릴 곳이 없고 많은 양의 오렌지를 취급합니다.

1900년대 초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 오렌지는 미국 쇼핑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과일은 온통 배송되어 집에서 신선하게 먹거나 주스로 만들어 맛있는 꿀색 비약을 만들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배꼽 오렌지와 발렌시아 오렌지에 의존했습니다. 후자가 착즙에 가장 적합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에서는 4가지 품종을 재배했으며 모두 괜찮은 오렌지 주스였습니다.

즉, 1909년에 재배자들이 급증하는 문제(시장에서 감당하기에는 너무 많은 오렌지 과잉)를 처리하기 위해 만났을 때 생산을 억제하는 대신 오렌지를 주스로 만드는 것이 실현 가능한 해결책으로 간주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오렌지 주스는 캔에서만 구할 수 있었습니다.

통조림 오렌지 주스의 맛은 신선하지 않았고 식욕이 그것을 반영했습니다.

역사가 Alissa Hamilton은 1930년에 미국에서 1인당 0.01파운드(약 1티스푼)의 통조림 오렌지 주스만 소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렌지 주스가

다음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파워볼 픽스터 도넛이 세계를 정복한 방법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 높은 음식
모든 감자가 평등하게 만들어지지 않는 이유
1920년대, 비타민의 발견이 화제가 되었던 오렌지는 주스, 오렌지 등의 오렌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광고 캠페인의 주제였습니다.

비타민 C는 오렌지를 더 많이 섭취해야 하는 완벽한 이유였습니다.

영양학 전문가인 Elmer McCollum이 빵과 우유와 같은 “산을 생성하는” 음식을 너무 많이 섭취하여 발생하는

신비한 질병인 산증을 대중화했을 때 상황이 실제로 시작되었습니다.

코인파워볼 사실 다양한 원인을 가진 진정한 산증은 McCollum이 주장한 것처럼 상추와 감귤류를 먹는다고 고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감귤 산업의 상상력이 이 새로운 두려움을 이용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Adee Braun은 Atlantic에 대한 이야기에서 Sunkist 광고 팜플렛에서 다음과 같이 인용합니다.

“Estelle은 활력이 부족해 보였고, 즐겁게 해주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남성의 마음을 끌지 못했습니다.

”Acidosis’는 거의 모든 현대 의사의 입에서 나오는 말입니다.”

브라운은 “치료법은 간단했다. 어떤 형태로든 가능한 모든 기회에 오렌지를 섭취한다.

그리고 썬키스트는 산증을 두려워하는 독자에게 오렌지를 과도하게 탐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확신시켰다.”라고 적었다.

이러한 생각에 반대했지만 오렌지를 섬기는 데 있어 어떤 기발한 일이라도 수용하려는 의지가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