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더 많은 나무를 심도록

왕은 더

왕은 더 많은 나무를 심도록 요청합니다.
노로돔 시하모니(Norodom Sihamoni) 왕은 캄보디아인들이 가능한 한 많은 장소에 모든 종의 나무를 심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나무 묘목은 탑, 공공 장소, 관광지, 마을 길, 국도, 운하를 따라 열린 공간에 심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 도, 산림청이 조성한 혼례정원이나 산림정원에 신혼부부가 나무를 심는 등 새로운 발상을 함께 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타운, 코뮌, 빌리지”라고 그는 토요일 식목일 행사에서 말했습니다.
Sihamoni 왕은 숲은 인간과 동물의 삶을 위한 훌륭한 천연 자원이며 모든 사람에게 수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자연에 대한 녹색 투자라고 말했습니다.
나무는 사람과 동물에게 그늘을 제공하고 건축용 목재를 땔감으로 삼아 숯으로 만들어 농경지를 비옥하게 하고 폭풍우를 억제하며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며 기후변화를 예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산림과 그 생태계는 식량 안보와 안전망을 보장함으로써 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모든 측면에 크게 기여합니다. 생계 개선; 고용 제공 및 빈곤 감소; 영양 및 건강 증진; 생산 지속 가능성, 경제성장, 평등, 포용성 유지,
파트너십, 수자원, 어업 보호, 에너지 안보, 생물다양성 보전, 육상 생태계 도시의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고 기후 변화의 예방과 적응을 촉진한다”고 덧붙였다.

“모든 종류의 숲이 사라지면 홍수, 폭풍, 바람, 번개, 가뭄이 발생하여 인간과 동물이 필요로 하는 물을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소득 손실과 모든 종류의 야생 동물 및 어류 자원 손실로 이어지고 사막화와 토양 황폐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왕은 더

왕은 또한 캄보디아 국민들에게 이 세대와 미래의 아이들을 위해 숲과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불법 벌목, 산림 벌채 및 토지 불태우기, 야생 동토토사이트 물 밀렵 및 올가미 잡기, 산불을 방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벌목, 개간, 불태우기, 삼림, 불법 사냥 및 야생 동물 덫을 방지하고 중지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시하모니 왕은 왕실 연설에서 이 세대와 미래의 우리 아이들을 위해 산림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특히 당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산불을 예방하고 산림 보호에 참여하십시오.

올해 국립 식목일은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2020년부터 중단됐던 바탐방(Battambang)성 바난(Banan)군

삼부오르 메아스(Snoeng commune) 마을 삼부오르 메아스(Sambuor Meas) 산림 진흥 및 재활소에서 열렸다.more news

이날 행사에는 세이 첨(Say Chum) 상원의장, 헹 삼린(Heng Samrin) 국회의장, 정부 고위 관리, 양원 의원과 외교관, 수천 명의 현지인과 학생이 참석했다.

Veng Sakhon 농업부 장관은 올해 국립 식목일을 기념하기 위해 Sambuor Meas Forest Promotion and Rehabilitation Station의

10헥타르에 다양한 수종의 묘목 13,940그루를 심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