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대통령 여성 인권에 대한 거리

이란 대통령, 여성 인권에 대한 거리 시위가 치명적으로 변하자 비판 일축

이란의 거리 시위가 점점 치명적으로 변하자 수요일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은 서방이 인권에 대한 이중 잣대를 유지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란 대통령

유엔 총회에서 Raisi는 지난주 이란의 소위 도덕 경찰에 구금된 22세 여성의 죽음에 대한 국제적 분노를 피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들은 그녀의 머리카락을 완전히 덮지 않았다는 이유로 그녀를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Raisi는 또한 연설을 통해 이란이 폭탄 개발을 막는 것을 목표로 하는 죽어가는 핵 합의를 되살리기를 열망하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미국이 어떤 방식으로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약 1년 전 이란의 대통령이 된 강경파 라이시(Raisi)의 서구에서는 보기 드문 모습이었다.

“인권은 모든 사람의 것이지만 불행히도 많은 정부가 인권을 짓밟고 있습니다.”라고 Raisi는 말했습니다. 그는 무국적 팔레스타인인들의

고통과 미국에 구금되어 있는 이주 어린이들을 가족과 분리시키는 일을 언급했습니다.

이란 정부는 이란 쿠르드족인 마사 아미니가 구금되어 적절한 복장에 대한 교육을 위해 “재교육 센터”로 보내진 후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란은 모든 여성에게 머리를 덮는 스카프와 겸손한 옷을 입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Amini의 가족은 Amini가 건강하고 심장 질환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정부는 조사를 지시했다.

이란 대통령

오피사이트 그녀의 죽음은 수많은 이란 도시에서 시위를 촉발했으며 일부는 스카프를 불태우는 여성들을 포함했습니다.

수요일에는 보안군이 시위대를 진압하기 위해 이동하면서 시위에서 7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었다.

다이애나 엘타하위 국제앰네스티 중동 부국장은 성명을 통해 “이란의 보안군은 가혹한 의무적 베일법을 어긴 혐의로 체포된 여성들을

포함해 시위대와 수감자들을 살해하거나 다치게 하는 데 계속 대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 그녀는 또한 독립적인 조사를 요구하고 이란의 학대라고 부르는 상황에서 라이시가 세계 무대에 서게 된 것을 비판했습니다.

다른 논평에서 Raisi는 자신의 정부가 오바마 행정부와 다른 6개국이 중재한 획기적인 국제 협정인 2015년 핵 합의에 복귀할 “위대하고

진지한 의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란의 원자력 프로그램을 상당히 감소시켰고 이란이 폭탄을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이란을 제한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며 합의에서 탈퇴했습니다. 이란은 핵무기의 핵심 요소인 우라늄

농축을 재개했습니다.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당선되면서 미국은 유럽연합(EU) 회원국을 통해 이란과 간접협상을 벌였다.

이러한 회담은 양측의 요구로 수차례 교착 상태에 빠졌다. 이란은 미국이 부과하고 경제를 마비시킨 경제 제재의 완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Raisi는 “우리는 미국의 철수 경험을 우리 앞에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경험과 관점에서 우리는 항구적 합의를 위한 보장이라는 중요한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까?”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