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군사 훈련을 연장함에 따라 대만,

중국이 군사 훈련을 연장함에 따라 대만, 침략 방지 훈련 시작
대만군은 중국의 유례없는 전쟁 게임이 하루 더 연장됨에 따라 이번 주에 계획된 2개의 반침공 훈련 중 첫 번째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화요일 대만 남부 핑둥현의 육군 기지에서 대만군은 적대적인 상륙 작전을 모의하기 위한 훈련의 일환으로 바다에 곡사포를 발사했다. 8월 11일 두 번째 날의 상륙방지 훈련이 예정되어 있었다.

중국이 군사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8월 2일과 3일 사이에 타이페이를 역사적으로 방문하지 말라는

베이징의 경고를 무시하고 지난 주 동안 대만 해협에 대한 스포트라이트가 고정되어 4분의 1만에 대만에 발을 디딘 미국 고위 관리가 되었습니다. -세기.

중국이 군사

중국은 대만을 자국의 영토라고 주장하고 미국과 대만의 비공식 관계를 고양시키는 조치로 간주해 군사적 대응을 약속했다.

베이징은 1995년과 1996년 제3차 대만해협 위기 이후 최대 규모인 8월 4일부터 7일까지 섬 주변에서 군사훈련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대만 상공에서 처음으로 탄도 미사일을 섬 동쪽 해역으로 발사한 중국 전쟁 게임은 대만의 주요

항구를 봉쇄하는 것과 같은 6개의 폐쇄 구역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먹튀검증 당초 주말에 끝날 예정이던 인민해방군은 2차 연장을 발표하기 전 월요일에도 훈련을 계속했다.

인민해방군 동부전선사령부(앞으로 섬 침공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대)의 성명은

“공동 봉쇄”와 “공동 보호” 작전에 중점을 둔 대만 주변 바다와 하늘에서의 전투 훈련이 8월 9일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

8월 4일과 8일 사이에 PLA 훈련에는 “정밀 타격”, “지역 거부”, “공중 우위 전투” 및 “대잠수함전”과 같은 주제가 포함되었습니다.

대만 국방부에 따르면 중국군 훈련에는 수십 대의 전투기와 10여 척의 군함이 정기적으로 등장했다.

대만 국방부는 일요일 최소 13척의 PLA 군함과 정보 수집 선박이 해안에서 24해리 떨어진 섬의 인접 지역에서 매일 작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명은 중국 항공기와 선박이 대만 영공이나 해상에 진입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more news

대만 외교부 장관인 Joseph Wu는 화요일 타이베이에서 기자들에게 중국이 펠로시 의장의 방문을 군사 훈련을 구실로 이용했다고 말했습니다. .”

“중국은 대만해협에 대한 소유권을 공개적으로 선언했습니다.”라고 Wu는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기회에 중국도 대만해협 중앙선에 대한 오랜 암묵적 합의를 깨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훈련이 끝난 후 중국은 대만 해협을 가로질러 장기적 현상을 무너뜨리기 위해 일상적인 행동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중앙선은 1950년대부터 대만 해협에서 군사 충돌을 방지하기 위한 비공식 완충 역할을 했으며

특히 냉전 기간 동안 대만과 중국 군대가 어느 정도 동등하게 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