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 리그: ‘Dogged Rangers’

챔피언스 리그: ‘Dogged Rangers’
안토니오 콜락
Antonio Colak의 목표는 ‘레인저스 역사상 가장 영광스러운 탭인 중 하나’였습니다.
방탕을 처벌하는 축구의 능력은 챔피언스 리그의 레인저스처럼 살아 있고 잘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안토니오 콜락(Antonio Colak, 또는 Goalak은 레인저스 선수로서 멋진 인생을 시작했다는 점에서 그를 부를 수 있음)은 아인트호벤의 극적인 저녁해외사이트 구인 이 계속되면서 PSV 대대가 점점 더 슬랩스틱 방식으로 하지 못했던 일을 해냈습니다.

정시에 그물을 찾으면서 Colak은 그의 팀을 영광과 부의 약속된 땅으로 해고했을 뿐만 아니라 호스트를 완전히 스스로 만든 연옥으로 정죄했습니다.

Luuk de Jong은 동점 상황에서 크로스 변환에 몇 인치 실패하지 않았다면 이야기를 바꿀 수 있었습니다. Ibrahim Sangare는 그것을 할 수 있었지만 코너에서 프리 헤딩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Ismael Saibari는 PSV에 유리하게 그것을 돌릴 수 있었지만 그의 슛은 좁게 빗나가게 되었습니다. De Jong은 두 번째 물렸지만 그의 노력은 훌륭한 Jon McLaughlin에게 곧바로 전달되었습니다. Cody Gakpo – 대륙에서 타격이 심한 클럽의 절반을 쫓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 PSV를 앞서야 했지만 레인저스의 크로스바를 넘어섰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그게 모두 하프타임 전이었다. 레인저스는 다음 호흡이 필요한 것처럼 호루라기가 필요했습니다.7분 동안 5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에 매달려. 생존하지만 얼마나 오래? 다른 쪽 끝에는 거의 제공하지 않았지만 계속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렇죠? PSV는 좌절했지만 조만간 무언가가 붙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확실히 침착했습니다.

레인저스는 나갈 수 없었고, 정확성을 찾지 못했고, 목요일의 무승부 가능성에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스스로를 굳건히 했을 서포터들에게 많은 희망을 줄 수 없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와 유벤투스의 매력. 안녕, 유로파리그, 오랜 친구야. 우리가 돌 ​​아왔다.More News

그럼, 와! Tom Lawrence는 골문에서 Walter Benitez가 결코 가까이 가지 못한 튼튼한 안타로 PSV 크로스바를 쳤습니다. PSV는 갑자기 턱에 무거운 샷을 던진 파이터처럼 반응했습니다. 다운이 아니라 멍했다.

그럼 더블 와우! Andre Ramalho는 아마도 그 순간 Malik Tillman이 제시한 위험을 놓칠 자격이 있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Tillman이 그 지점까지 공격적으로 매핑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바이에른 뮌헨 임대인은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가장 강력한 망원경 렌즈는 개막 시간에 그를 골라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라말류를 습격하고 콜라크가 득점할 수 있도록 공을 던질 수 있을 때 그것이 무슨 상관이었습니까? 이 게임은 중요한 순간에 관한 것이며 이것은 큰 순간이었습니다. 레인저스 역사상 가장 영광스러운 탭인 중 하나인 엄청난 돈.

스트라이커는 지난 시즌에 말뫼의 밀렵꾼으로 레인저스를 챔피언스 리그에서 내보냈습니다. 레인저스에게 이것은 밀렵꾼이 승자가 된 훌륭한 예였습니다.

Giovanni van Bronckhorst는 큰 Croat를 Glasgow로 데려올 때 매우 현명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강하고 무자비하며 지난 6경기에서 5골을 터트린 그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5개 중 3개는 유럽의 시험장에 있었습니다. 그 사람은 PSV와 함께 이 게임에서 스크랩으로 살아야 했지만 두 골을 넣었습니다.

Colak의 굶주림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Glasgow의 집에 앉아 있던 또 다른 Rangers 스트라이커가 있습니다. Van Bronckhorst는 Alfredo Morelos를 집에 두고 또 다른 현명한 결정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