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감수성에 대한 논쟁을 위해 버팔로 시장 재개

치유, 감수성에 대한 논쟁을 위해 버팔로 시장 재개

치유

먹튀검증커뮤니티 뉴욕주 버팔로 (AP) — Cariol Horne은 Buffalo의 Tops Friendly Market 밖에서 두 달 전 백인

총잡이에게 살해당한 흑인 10명을 기리는 화려한 추모비에 흰 장미를 놓는 것으로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울타리가 쳐진 주차장 건너편에서 슈퍼마켓 체인의 사장과 직원들은 금요일 일반 대중에게 재개장하기

하루를 앞두고 새로 단장한 매장의 시사회에서 언론을 이끌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54세의 활동가이자 은퇴한 Buffalo 경찰관인 Horne은 너무 이르다고 말하는 이웃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우리는 사람들의 피를 많이 사고 있다”고 말했다. “저는 이것이 사람들을 치유하게 하기보다 일하게 하는

것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 불과 두 달 전만 해도 이 사람들은 목숨을 걸고 출마했습니다.”

치유, 감수성에 대한

그러나 Horne조차도 이 가게가 20년 동안 모임 장소로 두 배가 된 지역 사회의 겉보기에는 모두의 복합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인 그녀의 97세 아버지는 시장에서 혼자 쇼핑을 할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곳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탑스의 농산물이 동네의 작은 편의점과 보데가에서 구할 수 있는 음식보다 더 신선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얻는다.

대규모 잔학 행위의 현장을 범죄 현장이 되기 전의 상태로 되돌리는 방법, 시기 또는 여부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많은 사람들을 황폐화시킨 사건의 기억을 지우지 않고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학교, 교회, 회당이라면 그 질문에 답하기가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장소, 특히 Tops가 East Buffalo에 있는

것처럼 커뮤니티의 중심인 비즈니스 장소일 때는 다른 종류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2012년 총기 난사 사건으로 12명이 사망한 콜로라도 주 오로라에서 영화관을 다시 열려면 6개월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16개 스크린의 교외 시네플렉스에 있는 한 극장이었습니다.

탑스는 이웃의 소셜 허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골 쇼핑객, 매장의 관리자와 직원, 지역 사회 지도자,

두 달 전 총알의 우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이 AP 통신에 간단하게 말합니다. 복잡합니다.

한편으로 주민들은 투자 중단과 부진한 경제 활동으로 오랫동안 고통받아온 Buffalo 동부의 식료품점을 차지하기 위해

수년 동안 싸웠습니다. 2003년 Tops의 등장은 식량 사막으로 여겨졌던 지역에 대한 신의 선물이었습니다.

반면에 매장 비품과 바닥을 연마하는 것은 Buffalo 동부의 흑인 커뮤니티에서 발생하는 체계적인 불평등과

치유되지 않는 트라우마를 해결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고 여러 주민이 말했습니다.more news

Tops의 John Persons 사장은 목요일 5월 14일 총격 사건 다음날부터 회사가 고객, 지역 사회 구성원 및 시민

지도자로부터 의견을 듣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즉시 회사는 인근 지역에서 다른 Tops 매장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관리 팀은 매장 직원과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이 매장을 다시 열 필요가 있고 원한다고 확신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우리가 정말로 듣고 싶었던 사람들, 이웃에 있던 사람들, Jefferson Avenue 이웃에 있었던 사람들,

그리고 그들의 생각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즉각적인 커뮤니티에 있던 사람들입니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