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은 우크라이나군이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은 우크라이나군이 시각 장애인 학교를 포격했다고 주장합니다.
분리된 우크라이나 동부의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관리들은 우크라이나군이 시각 장애 아동들을 위한 학교에 포격을 가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Zenger News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 민병대의 언론 서비스로부터 다음과 같은 성명을 입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나치는 Gorlovka의 시각 장애 아동 학교를 공격했습니다.

친러시아
도네츠크의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은 우크라이나군이 2022년 6월 15일 우크라이나 호를리브카에서 시각 장애 아동을 위한 학교에 포격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NM_DNR/ZENGER

“우크라이나의 민족주의 조직의 투사들은 교육 부문의 Gorlovka 기반 시설을 계속 공격하고 있습니다.”

친러시아

“오늘 그들은 통합 교육과 교정 유치원 교육의 제공과 함께 학교 31번 ‘성좌’에서 두 개의 대구경 발사체를 발사했습니다.

“건물 안에 이 기관 직원 8명이 있었어요. 기적적으로 다친 사람은 없었어요.

“130, 132, 136, 138 레닌 애비뉴에 있는 다층 주거용 건물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포탄이 떨어진 곳에서 700m 떨어진 곳에 Gorlovka의 대부분에 물을 공급하는 Gorlovskaya 여과 스테이션 2번이 있습니다.”

목요일 Zenger News가 입수한 성명에서 DPR의 인민 민병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전 통제 및 조정을 위한 합동 센터]의 정보에 따르면, 지난 하루 동안 적이 BM-21 Grad 다연장 로켓 시스템, 155, 152 및 122mm 기관포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400발 이상의 포탄을 발사했습니다. 포병뿐만 아니라 120- 및 60-mm 박격포.

“포탄은 공화국의 FOURTEEN 정착촌 지역에서 발사되었습니다.

포격의 결과 민간인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46개의 주거용 건물, 8개의 민간 기반 시설 및 1대의 차량이 손상되었습니다.

“부상을 입은 민간인 및 기반 시설 손상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민간인의 사망과 부상, 민간물자의 파괴 사실에 관한 자료는 우크라이나 군대의 지휘에 반하여 시작된 형사 사건에 포함시키기 위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대검찰청으로 이관될 것입니다. more news

“지난 하루 동안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군인과 러시아 연방 군대의 합동 행동으로 다음과 같은 적의 무기와 군사 장비가 파괴되었습니다.

2대의 [다중 발사 로켓 시스템] BM-21 ‘Grad’, 3대의 화물 차량 및 FORTY-77명의 인원.

Avdeevka와 Novgorod 지역에 있는 3개의 적 발사 지점이 제압되었습니다.”

Zenger News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에게 연락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도네츠크의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은 우크라이나군이 2022년 6월 15일 우크라이나 호를리브카에서 시각 장애 아동을 위한 학교에 포격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