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작가는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기

캄보디아 작가는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글을 씁니다.
어떤 곳에서는 문맹 퇴치와 독서에 대한 사랑이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기술의 발달과 수많은 산만함의 시대에 정신과 영혼을 풍요롭게 하는 책과 문학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빈 라트(Bin Rath)는 청소년들이 독서와 사랑에 빠지도록 격려하고 꿈을 이루고 교육을 마치면서 인생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책을 집필함으로써 이러한 추세를 바꾸려는 캄보디아 작가입니다.

9명의 자녀를 둔 가정에서 자란 Rath는 항상 순탄한 삶을 살았던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비록 가난했지만 Rath는 그의 부모가 그들에게 행복하고 평화로운 어린 시절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아이들은 가정 내에서 폭력을 경험했을지 모르지만 저를 돌봐주고 사랑해주는 부모님이 있어서 저는 운이 좋았습니다.

9명의 형제자매와 함께 자라면서 학교에 다닐 돈이 충분하지 않았지만 부모님은 최선을 다해 저의 필요

사항을 제공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영향을 미치셨습니다.”라고 Rath는 어린 시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Rath는 또한 교육을 받기 위해 인생에서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9남매 중 유일하게 대학을 졸업했다.

캄보디아

“초등학교 7학년 때 공부를 거의 포기했어요. 제 동생들은 대부분 학교에 다니지 않아서 공부를 할 필요가 없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학교가 집에서 3~4km 정도 떨어져 있었는데 그 동안 자전거가 고장나서 자전거가 없어서 걸어야 했어요.”라고 Rath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Rath는 정부로부터 장학금을 받아 1년에 45달러를 받았습니다. Rath는 첫 번째 보조금을 사용하여 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파워볼 그런 다음 그가 9학년에 들어가려 할 때 Rath는 또 다른 좌절을 겪었습니다.

그가 가야 할 새로운 고등학교는 집에서 10km 떨어져 있었고, 그때쯤 그의 믿음직한 자전거는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학교 뒤에 학생회관이나 기숙사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거기에 머물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첫째, 가난한 배경이나 집안 출신이어야 합니다. 둘째, 학교에서 멀리 떨어져 살아야 합니다.

“면접 때 요구하는 조건을 모두 충족해서 학생회관에 남아 고등학교를 마칠 때까지 학업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그 기회가 없었다면 저는 학교를 마치거나 대학에 가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Rath가 말했습니다.

글을 쓰는 이유

삶에서 이러한 모든 어려움을 겪고 극복한 것은 Rath가 자신의 경험에 대해 쓰고 책으로 만들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어렸을 때 행사나 방송에서 MC나 진행자가 되고 싶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인맥이 없었고 실제로 그것을 추구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나는 다른 사람들과 내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고 교육을 거의 포기한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때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읽고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책으로 쓰자고 제안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라고 Rath가 말했습니다.

Rath는 그의 타겟 고객이 독서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과 교육을 포기할 위기에 처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