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포터, ABC 명예 훼손 사건에서 막대한 법적

크리스찬 포터, ABC 명예 훼손 사건에서 막대한 법적 법안, 변호사 해임에 대한 항소에서 패소

ABC에 대한 명예 훼손 소송에서 자신의 수석 변호사의 해임에 대한 Christian Porter의 항소가 계속되었습니다.

크리스찬

강남오피 전 영연방 법무장관 크리스티안 포터(Christian Porter)는 ABC에 대한 명예훼손 소송에서 수십만 달러의 법적 비용과 변호사 해임에 대한 항소에서 패소했습니다.

Porter는 1988년 자신을 강간했다고 주장한 여성의 친구와의 법적 소송에서 패한 후 저명한 실크 Sue Chrysanthou SC의 자격 박탈과 잠재적 비용 약 500,000달러에 대해 항소했습니다.

포터는 강간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했다.

소송에서 Ms Chrysanthou의 행동을 억제하기 위한 신청서를 제출한 Jo Dyer는 2020년 11월 호주 기사에 대해 News Limited에 대한 잠재적인

명예 훼손 주장에 대해 Ms Chrysanthou와 상담했으며 잠재적으로 관련이 있는 기밀 정보를 변호사에게 제공했습니다. ABC를 상대로 한

Porter의 소송에 대해 Tom Thawley 판사는 작년 5월에 발견했습니다.

크리스찬

2021년 3월, Porter는 방송에서 이름이 언급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강간 혐의를 포함하는 “Inside the Canberra Bubble”이라는

제목의 “Inside the Canberra Bubble”이라는 제목의 2020년 11월 Four Corners 프로그램에 대해 ABC를 상대로 명예 훼손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램을 위해 Ms Dyer 자신이 인터뷰를 했습니다.More news

Thawley 판사가 기밀 정보의 오용 가능성을 이유로 Chrysanthou에게 사임을 명령한 후 Porter는 ABC에 대한 소송을 취하했습니다.

그의 항소에서 Mr Porter는 Ms Dyer가 사실 Ms Chrysanthou에게 기밀인 정보를 제공했으며 이것이 명예 훼손 소송에서 잠재적으로 오용될 수 있다는 판사의 판결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목요일, 연방 법원의 전체 법원은 2020년 11월에 Dyer를 만났을 때 주요 변호사가 Porter가 ABC에 대한 자신의 사건을 통해 얻을 수 있었던 것 이외의 자료를 받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Porter의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

다른 항소심 판사들의 지지를 받은 마이클 리 판사는 이 정보가 잊혀졌다고 해서 명예훼손 소송에 사용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Chrysanthou가 일을 잊어버렸다는 것은 답이 아니다. 기억이 촉발되거나 잠재의식적으로 파생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썼다.

Porter 씨가 변호사를 선택함으로써 일종의 불공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변호사를 계속 선임할 수 있게 함으로써 대중이 사법 제도에 대한 신뢰를 떨어뜨릴 가능성도 있었습니다. Lee 대법관 말했다.

이 사건에서 명령된 법적 비용에 대해 Ms Chrysanthou가 제기한 교차 항소 역시 전체 법원에서 기각되었습니다.

지난 4월 항소심에서 Porter의 변호사인 Bret Walker SC는 변호사가 브리핑을 “당혹스럽기” 때문에 거부하도록 허용하는 규칙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Chrysanthou가 행동해야 하는 소위 택시 순위 규칙을 지적했습니다. 2021년 3월 미스터 포터가 그녀에게 접근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