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산불이 더 자주 발생합니까?

폭염: 산불이 더 자주 발생합니까?

수천 명의 사람들이 프랑스, ​​포르투갈, 스페인에서 산불을 피해 피난해야 했습니다. 알래스카, 북극권 북쪽, 캐나다 북부 전역에서도 화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아르헨티나의 불타는 숲에서 나오는 연기가 파라과이 수도의 일광을 가린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폭염

산불이 점점 더 흔해지고 있으며 모든 국가에서 산불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전문가들은 “극단적인 산불 날씨”(산불에 대한 tinderbox 조건을 만드는 날씨)가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서 점점 더 빈번해지고 더 극심해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폭염

그들은 기후 변화가 초목을 더 가연성으로 만들고 토양을 건조하게 만들고, 이로 인해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고 종종 화재가 발생했을 때 더 크고 더 심해진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효과는 지역마다 다르며 다른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구 물리학의 리뷰(Reviews of Geophysics)에 실린 최근 논문의 저자들은 일부 고위도 산림 지역이 금세기의 처음 20년 동안 이미 화재(화재 지역)의 영향을 받은 지역에서 50%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 사바나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산불 수가 감소했으며,

농업의 확장을 포함한 토지 사용 변화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전 세계 산불의 전체 수와 총 화재 면적을 줄이고 있다고 말합니다.

BeZero Carbon의 선임 원격 감지 과학자인 Niels Andela 박사는 “사바나가 고르지 않게 변하고 있기 때문에 화재가 덜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 산불의 70%를 차지하기 때문에 전 세계 산불 사고 건수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온난화가 진행될수록 산불 문제는 대부분의 다른 지역에서 더 악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초에 발간된 UN 환경 프로그램의 보고서에 따르면 “극심한 화재”가 203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최대 14%, 금세기 말까지 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자들은 영구 동토층(지구가 일년 내내 얼어붙은 곳)이나 열대 우림과 같이 과거에는 거의 타지 않았을 지역이 이제는 불이 붙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지적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또한 정부가 산불에 더 많이 지출하는 것을 포함하여 산불에 더 잘 대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예방 – 그리고 빈곤 국가들은 증가하는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국제 사회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국제 산불 협회 회장인 호아킨 라미레즈(Joaquin Ramirez) 박사는 BBC에 선진국과 저개발국 사이에 극심한 예산 격차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의 연간 소방 예산이 100억 달러(84억 파운드)로 멕시코의 5천만 달러(420억 파운드)와 비교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마을 사람들은 스스로 화재를 진압해야 하며, 종종 맨손으로도 충분합니다.

5월에 대규모 산불이 발로치스탄과 카이베르 파크툰크와 주 경계에 있는 파키스탄 북부의 셰라니 소나무 숲 일부를 집어삼켰습니다.

잣은 중요한 수입원으로 지역 주민들은 나뭇가지로 만든 가지와 빗자루로 불길을 끄려 애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