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동맹국, 체첸 군대가 등장하는

푸틴 동맹국, 체첸 군대가 등장하는 불길한 비디오 게시
체첸의 지도자이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측근인 람잔 카디로프(Ramzan Kadyrov)는
그는 군대의 대규모 집결과 세계의 “평화” 보장에 대한 연설을 보여주는 불길한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푸틴 동맹국
체첸의 지도자이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최고 동맹자인 람잔 카디로프가 그의 군대가 집결하는 불길한 비디오와 세계의 “평화” 보장에 대한 연설을 공유했습니다. 위, Kadyrov는 St. Peter의 수도회의 홀에 도착합니다. 2016년 12월 26일 모스크바에서 회의 중 조지.
미하일 스베틀로프/게티 이미지

때때로 해독하기 어려운 영어 더빙이 포함된 영상에는 차량과 군대가 길게 늘어서 있는 모습이 보였다.
일부는 카디로프의 얼굴이 새겨진 체첸 국기로 보이는 것을 들고,
큰 광장 주변에 모여 있습니다. 그런 다음 Kadyrov는 모임 앞에 서서 “우리 대통령은 항상 올바른 결정을

내린다”고 주장하는 연설을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푸틴 동맹국

체첸 공화국이 러시아의 일부이기 때문에 Kadyrov는 분명히 푸틴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연설의 영어 더빙에서는 오랜 러시아 지도자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는 청중에게 “우리 주 옆에 서라”고 요청하며 “그때야 우리 세계에 평화가 있을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또한 “서유럽 국가들이 우리 국가를 파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시도를 했다”고 말합니다.

예감하는 비디오는 Kadyrov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진짜 특수 작전”을 위협한 지 불과 며칠

만에 게시되었으며, 이는 러시아가 전쟁을 “특수 군사 작토토사이트 전”이라고 반복적으로 언급한 것의 파생물입니다.

알 자지라에 따르면 카디로프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며칠 후 자신의 군대가

우크라이나에 배치되었다고 발표했으며 이후 체첸이 전쟁에 참여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비디오와 업데이트를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습니다.

새로운 비디오와 연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행동을 지원하기 위한 대규모 체첸 동원을 암시하기 위한 것인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정보 관리는 금요일 발행된 인터뷰에서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어느 쪽도 결정적인 승리를 거둘 태세를 갖추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갈등은 우크라이나가 잃을 위험에 처한 “포병 전쟁”이 되었다고 합니다. more news

전쟁 연구소가 매일 공유하는 우크라이나의 영토 통제 지도에 따르면 양측은 최근에야 토지 득실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어느 쪽도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Kadyrov는 러시아의 공격이 우크라이나 국경을 넘어 가기를 원한다고 표명했습니다.

그는 BBC 기자 프랜시스 스카가 트위터에 공유한 동영상에서 “전쟁을 하는 것은 기쁨”이라며

“만약 자신에게 달렸다면 유럽의 모든 국가를 빼앗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Scarr가 공유한 다른 비디오에서 폴란드를 공격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