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수천 건의 알려지지 않은 사례를 찾기

필리핀, 수천 건의 알려지지 않은 사례를 찾기 위해 테스트 강화
마닐라–필리핀은 아시아에서 가장 엄격하고 초기에 폐쇄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화요일에 15,000명의 알려지지 않은 감염을 찾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코로나바이러스 테스트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필리핀

당국은 지금까지 현지에서 4,932명이 감염되고 315명이 사망한 COVID-19 환자를 치료하는

마닐라 병원에서 근무하거나 입원한 8,000명의 사람들을 화요일부터 시작하여 여러 단계의 강화된 테스트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필리핀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수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알려진 사망자의 37%를 보유하고 있지만, 정부는

국경을 신속하게 폐쇄하고 인구의 절반을 자가격리하는 조치가 훨씬 더 큰 피해와 의료 재앙을 피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국가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를 담당하는

전 군 참모는 화요일 모델링에 따르면 감염의 75 % 또는 15,000 명이 아직 감지되지 않았으므로 수도에서 대규모 테스트 추진이 결정적 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arlito Galvez는 라디오에서 “우리의 전략은 메트로 마닐라가 진원지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닐라를 테스트하면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테스트가 너무 느리다는 비판을 받았지만 테스트 키트와 실험실 용량의 증가로 인해 4월 초부터

빠르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월요일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은 현재 사용 중인 100,000개에 추가로 900,000개의 키트 조달을 승인했습니다.

4월 12일 기준으로 검사를 받은 사람의 수는 33,814명으로 3월 29일보다

10배 증가했지만 265명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있고 보고된 사망자는 없는 베트남의 110,000명에는 여전히 훨씬 부족합니다.

최상의 시나리오에서 160만 명 이상의 감염이 발생하고 더 강력한 격리

조치가 도입되더라도 중환자실이 압도될 것이라고 경고하는 보건 전문가들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더 위태롭다.

인도네시아의 테스트 및 제한은 제한적이며 399명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는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에서 가장 높습니다.

카를로 노그랄레스(Karlo Nograles) 필리핀 내각장관은 전문가 전망을 인용해 3월 7일 첫 국내 감염이 확인된 지 5일 만에 시작된 지역 봉쇄가 190만~830만 명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정부는 대규모 테스트가 아니라 가장 취약한 대상부터 시작하여 매일 8,000회의 테스트를 목표로 하는 표적화된 위험 기반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발병이 알려진 지역이나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에서 더 많은 테스트를 한 다음 회복될 때까지 경기장과 컨퍼런스 센터에서 준비 중인 새로운 치료 센터에서 격리하려고 합니다.

레스티투토 파딜라 태스크포스 대변인은 “이곳에서 검역 시설이 유용할 것”이라며 “이미 과열된 의료 시스템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용 가능한 테스트 키트를 최대화하고 곡선을 평평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발병 지역이나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에서 더 많은 테스트를 한 다음 회복될 때까지 경기장과 컨퍼런스 센터에서 준비 중인 새로운 치료 센터에서 격리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