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폭염·청소년 ‘기후 불안’ 유발

화재·폭염·청소년 ‘기후 불안’ 유발

화재·폭염·청소년 '기후

먹튀검증 오리건주 포틀랜드 – 오레곤 보건 당국자들은 더 파괴적인 산불, 폭염, 가뭄, 열악한 대기 질을 포함한 기후 변화의

영향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기후 불안”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발견은 성인과 정부의 무대응에 대한 청소년의 고통, 분노, 좌절감을 강조하는 보고서에 발표되었습니다.

화요일 오리건 보건 당국이 주최한 브리핑에서 세 명의 젊은이가 기후 변화가 정신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고등학생인 Mira Saturen은 2020년 9월에 Almeda Fire가 고향인 오리건 남서부의 Ashland 인근 지역을 휩쓸었을 때

느꼈던 공포를 표현했습니다. 이 화재로 2,500채 이상의 가옥이 파괴되었습니다.

16세 소년은 “화재에 대한 세부 사항이 알려지면서 끔찍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이틀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소방서에서 일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녀의 두려움은 더욱 커졌습니다. “그는 36시간 넘게 불을 진압하기 위해 밖에

있었고, 그것은 나에게 매우 무서웠습니다.”

화재·폭염·청소년 ‘기후

2020년 3월 Kate Brown 주지사는 OHA에 기후 변화가 청소년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보고서에서 이 기관은 “청소년, 특히 ​​부족 청년과 오레곤의 유색인종 청년의 목소리를 집중시키기 위해” 연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소외된 지역 사회가 기후 변화로 인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점을 강조하고

“신흥 연구는 정신 건강 측면에서 유사한 불균형적인 부담을 보여주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Ashland의 또 다른 고등학생인 Te Maia Wiki는 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저에게는 제가 원주민이라는 사실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16세의 어머니는 태평양 연안과 클래머스 강을 따라 캘리포니아 북부에서 온 원주민인 유록입니다.

Wiki는 “어머니 세대에는 자라면서 전통 의식에 참석하여 우리가 태곳적부터 낚아온 우리 강에서 전통적으로 낚았던 훈제 연어를 먹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평생에 그 물고기를 먹고 우리 의식에서 훈제 연어를 보는 것은 드물다. 이것은 내가 이것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방식과 이것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완전한 영적, 감정적, 육체적 구현입니다.”

OHA는 문헌을 검토하고, 젊은이들과 포커스 그룹을 실시하고, 공중 보건, 정신 건강 및 교육 분야의 전문가를 인터뷰하기 위해 University of Oregon Suicide Prevention Lab과 제휴했습니다. 인터뷰는 2021년 여름 오리건 주 일부를 강타한 극심한 폭염 직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보고서는 오리건 주에 초점을 맞추면서 전국적으로 우울증과 자살률이 증가하는 가운데 미국의 청소년 정신 건강에 대한 광범위한 우려를 강조합니다.

기후 변화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이미 경고하고 있는 청소년 정신 건강 위기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12월에 발행된 Surgeon General’s Advisory에 따르면 지속적인 슬픔이나 절망감을 호소하는 고등학생의 수는 2009년에서 2019년 사이에 40% 증가했습니다. 국가 조사를 인용하여 동일한 권고에 따르면 2007년에서 2018년 사이에 10-24세 청소년의 자살률이 57% 증가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