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와레즈미아 제국의 정복

흐와레즈미아

흐와레즈미아 제국의 정복
당시 흐와레즈미아 오늘날의 이란,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타지키스탄에 해당하는 지역을 지배하고 있었다.
인구는 주로 페르시아 농민과 상인이 혼합된 반면 투르크인은 전사와 지배계급을 대표했습니다.
제국은 Khwarazm의 Shah Muhammad II에 의해 통치되었는데,
그는 많은 그의 신민, 특히 최근에야 그의 제국에 예속되고 통합된 사람들에게 인기가 없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Khwarezmia에는 오늘날의 투르크메니스탄의 오늘날의 우즈베키스탄과 Merv에 있는
부유한 도시인 Samarkand, Bukhara 및 Urgench를 포함하여 실크로드의 넓은 범위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은꼴

그의 성장하는 군대에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입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징기스는 통치자와 무역 협정을 맺기 위해 사마르칸트에서 샤를 만나기 위해 사절단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대표단을 태운 캐러밴은 스파이의 존재를 의심한 Otrar 시의 주지사 Inalchuq에 의해 가로막혔습니다.

이나추크는 대부분의 몽골인들을 처형하고 그들의 물품을 압수했습니다.
더 작은 두 번째 대표단은 샤와 함께 청중을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몽골군은 굴욕을 당했다. 대표단의 한 구성원은 Shah에 의해 참수되었고
그는 죽은 자의 머리를 Great Khan에게 다시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징기스칸은 하레즈미아 제국을 정복할 의도가 없었다는 것이 인정됩니다. 그는 단순히 무역에 대한 열망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굴욕을 겪은 후 며칠 동안 하늘의 위대한 신 텡그리에게 인도를 구하는 기도를 드린 후 그는 복수를 결심했습니다.

징기스칸은 흐와레즈미아 교역

1219년에 징기스칸은 그의 아들 Jochi에게 그의 장군 Jebe와 함께 약 20,000명의 군대를 이끌고 비옥한 Ferghana 계곡으로 진격하여 그들이 가는 길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동시에 징기스칸의 다른 두 아들인 차가타이와 오기데이가 이끄는 약 60,000명의 또 다른 군대가 오트라를 포위했습니다.

수비수들은 5개월 동안 버텼다. 반역자가 몽골을 위해 문을 열었을 때 포위는 마침내 깨졌습니다. 몽골 기병을 위한 길을 만들기 위해 거리는 평평하게 만들어졌고 나머지 집들은 땅에 불탔습니다.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주지사 Inalchuq는 녹은 은을 그의 눈과 귀에 붓는 방식으로 처형되었습니다.

도시가 항복을 거부했기 때문에 인구의 대다수가 학살되었습니다. 숙련공들은 예외적으로 몽골로 보내져 그들의 기술을 잘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젊은 여성과 소년들도 살려서 노예로 팔거나 노예로 그의 군대에 넘겨졌습니다.

사회뉴스

일부 젊은이들은 몽골 군대에 강제로 끌려갔고 종종 대포 사료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진군하는 군대 앞에서 강제로 행군하여 길을 닦거나 도랑을 파거나 단순히 인간 방패로 적의 공격에 가장 먼저 맞서야 했습니다. 이것은 몽골인들이 정복 행진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했던 패턴이었습니다.

1220년에 징기스는 당시 중요한 무역 도시이자 동부 이슬람 세계의 문화 중심지였던 부하라 시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15일 간의 포위 공격 끝에 도시는 항복했습니다. 징기스는 대모스크를 궁전으로 생각하고 직진했다고 한다.

시민들이 모였을 때 그는 말을 위한 사료를 가져오라고 명령한 다음 이슬람교 신자들의 눈에 신성모독 행위인 모스크에서 그들을 계속 먹였습니다.

다음 정복 도시는 제국의 수도이자 이미 가족과 함께 도피한 샤 무하마드의 거주지인 사마르칸트였습니다. 장로들과의 협상 끝에 징기스는 성문을 여는 대가로 시민 5만 명의 목숨을 구하는 데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