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과 2024년을 앞두고 선거를

2022년과 2024년을

2022년과 2024년을 앞두고 선거를 ‘통제’하려는 트럼프의 지원을 받는 내부

4월 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측근들이 선거 사기에 대한 거짓 주장을 한 지 1년 반이 지난 후,

수백 명의 참석자들이 트럼프 동맹자들이 주최한

“선거 청렴 정상 회담”을 위해 버지니아주 윌리엄스버그의 골프 리조트에 모였습니다.

2020년 대선 전복을 위한 그의 노력의 최전선에 있던 인물들.

Kingsmill Resort의 연회장에서 전 대통령의 집권 노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오랜 보수 변호사인 클레타 미첼(Cleta Mitchell)은 마이크를 잡고 회담 참석자들에게 앞으로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선거 “태스크 포스”를 모집하고 만들도록 촉구했습니다.

지난 대선의 반복을 피하기 위해 중간선거를 앞두고 있다.

2022년과 2024년을

“이 카운티에 지역 태스크 포스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파워볼 추천 2020년에 당신과 같은 시민이 이것을 감독한다면 어떨까요?”

미첼은 ABC 뉴스가 티켓을 구매하고 참석한 비공개 회담에서 말했다.

Mitchell은 군중에게 “우리는 그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오늘 밤 여기서 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전국 ‘태스크포스’
버지니아 행사는 미첼(Mitchell)이 주도하고 우익 비영리 단체인 보수적 파트너십 연구소(Conservative Partnership Institute)의 프로젝트인

“선거 청렴 네트워크(Election Integrity Network)”

를 조직한 전국의 스윙 스테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련의 정상회담 중 가장 최근의 것 중 하나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전 비서실장인 마크 메도우즈(Mark Meadows)와 수석 펠로우인 미첼(Mitchell)이 주도했다.

파워볼사이트 일련의 정상회담은 2020년 대선이 도난당했다는 거짓 주장을 계속 퍼뜨리는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의 정치 활동 위원회의 전쟁 상자에서 CPI에 100만 달러에 달하는 기부금을 기부한 후 나온 것입니다.

이는 현재 선거 주기에서 그의 가장 큰 기부 중 하나입니다.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에 대한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공화당 유권자들은 선거가 “도둑질”되고 “조작”되었다는 트럼프의 주장에 동의한다고 말합니다.
미도스는 1월 6일 하원 위원회에서 국회의사당 봉기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1월 6일 공격으로 이어진 바이든의 승리를 뒤집기 위해 노력하면서 때때로 트럼프의 중재자 역할을 했던 핵심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미첼은 전 대통령이 조지아 선거 관리들에게 바이든의 승리를 뒤집을 수 있는 충분한 표를

“찾을” 것을 요구한 전화 통화에서 트럼프를 지지하는 변호사 중 한 명이었을 때 헤드라인을 장식했고,

이는 진행중인 조사를 촉발했습니다.

이제 2022년 중간선거가 몇 달 남지 않고 2024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Meadows와 Mitchell이 ​​이끄는 그룹이 전국에 소위

“선거 청렴 태스크포스”를 배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날에 걸친 회의에는 여론 조사관과 선거 관리관을 위한 모집 및 교육 세션은 물론 Mitchell과 다른 사람들이 주최하는 패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거 청렴 인프라 구축”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