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G7 정상회의에 누가 참석합니까?

2022년 G7 정상회의에 누가 참석합니까? 모든 지도자 참석

G7 주요 경제국은 이번 주말 바이에른 알프스에서 소집되어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영국 및 미국의 정상들을 한자리에 모아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정치 및 경제 문제를 논의할 예정입니다.

2022년 G7

1970년대 이후로 세계 최대 선진국 국가들은 기후 변화, 인플레이션 상승, 우크라이나 전쟁과 같은 당대의

가장 중대한 글로벌 경제 및 정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G7 회원국은 지난 3월 브뤼셀에서 만나 갈등을 논의했다.

독일은 올해 G7을 주최하며, 정상 회담은 6월 26일부터 6월 28일까지 뮌헨에서 남쪽으로 약 62마일

떨어진 오스트리아 국경 근처에 있는 5성급 호텔이자 성인 슐로스 엘마우(Schloss Elmau)에서 개최됩니다.

코인파워볼 올해 정상 회담은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주최할 예정이며, 지난 3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G7으로서 우리가 기후 위기나 전염병과 같은 세계적 도전에 대한 책임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다.

그는 수천 명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이재민이 되었으며 세계 식량 위기를 일으키고 있는 전쟁 중에 이러한 원래의 목표가 실제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7은 민주주의, 인권, 법치주의는 물론 번영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헌신한다고 거듭 말했습니다.

독일의 G7 의장국은 지속 가능성, 전염병으로부터의 회복, 경제 안정을 위한 방향 설정, 사회 정의

, 평등 및 포괄적인 디지털화를 촉진하기 위한 동맹 강화를 포함한 문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2022년 G7

정상회담에 참석한 이들 중에는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도 있으며, 캐나다 정부에 따르면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스페인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미국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과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이 독일에서 열리는 정상회의에 참석합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G7 정상들에게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것을 지시할 예정이라고 텔레그래프는 보도했다.

파워볼 픽스터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도 참석할 예정이다.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유럽연합 집행위원장과 샤를 미셸 유럽이사회 의장도 참석할 예정이다.

아시아 국가는 G7 회원국이 아니지만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도 참석할 예정이다.

올해 G20 의장이기도 한 Widodo는 바이에른 정상 회담 다음 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정상을 만나

평화를 촉진하고 특히 저소득 국가에 대한 세계 식량 위기의 부담을 완화하고 돕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Retno Marsudi 인도네시아 외무장관은 수요일에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슐로스 엘마우(Schloss Elmau)에서

열리는 G7 정상회의에 참석한 후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수도를 방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4월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11월 리조트 섬 발리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의에 푸틴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초청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