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ken은 미국은 아프리카 국가와

Blinken은 미국은 아프리카 국가와 “동등한 파트너”입니다

요하네스버그 (AP) — 미국은 아프리카의 54개국을

세계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동등한 파트너”로 보고 있다고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이 월요일 남아프리카에서 말했습니다.

Blinken은

블링켄은 프리토리아 대학에서 연설에서 “우리의 전략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가 우리의 과거를 형성하고 현재를 형성하고 있으며

미래를 형성할 주요 지정학적 세력이라는 인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의 아프리카 정책.

“이것은 지역의 복잡성, 다양성, 기관을 반영하는 전략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프리카 국가와 민족이 아니라 아프리카 국가와 민족과 함께 할 일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고 말했다.

Blinken은 미국과 아프리카 국가가 “팬데믹에서 회복하든지 우리가 공유하는 우선순위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광범위한 경제적 기회 창출; 기후

위기 해결; 에너지 접근 확대; 민주주의 활성화; 또는 자유롭고 개방된 국제질서를 강화하는 것 — 우리가 동등한 파트너로서 함께 일하지 않는다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학계와 학생들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 대한 미국의 의도를 광범위하게 선언한 Blinken의 연설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미국은 최근 수십 년 동안 대륙을 간과해 러시아와 중국의 이익이 크게 진출할 수 있는 여지를 열어줬다는 비난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의 최고 외교관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아프리카 국가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서방 국가와 러시아가 경쟁하는 것으로 보이는 콩고와 르완다를 포함한 아프리카 3개국 순방의 일환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습니다.

Blinken은 미국은 아프리카 국가와

먹튀검증커뮤니티 블링켄의 이번 순방은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최근 아프리카 국가를 순방한 이후 이뤄졌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중립적인 입장을 취한 많은 아프리카 국가 중 하나입니다.

연설을 하기 전에 Blinken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행정 수도인 프리토리아에서 날레디 판도르(Naledi Pandor) 국제 관계 장관을 만났습니다.

판도르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것에 대해 러시아를 비판하는 것을 거부한 것으로 보인다. 대신, 판도르는 회담 후 언론 브리핑에서

미국과 다른 서방 열강이 우크라이나 분쟁에 초점을 맞춰 다른 국제 문제를 훼손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녀는 “우리는 우크라이나 사람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과 마찬가지로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똑같이 우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판도르와의 비공개 회담에 앞서 블링켄은 미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이 좋은 관계를 유지해 서로의 차이점을 솔직하게 논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아프리카 국가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비난하는 미국의 주도를 따르기를 거부했습니다. 일부는 미국과 다른 나라들이 크렘린궁의

지원을 받고 있다고 말하는 러시아 용병 그룹인 바그너 그룹과 안보 계약을 체결한 12개 이상의 아프리카 정부 중 하나입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 국가들은 인프라 개발을 지원하는 “일대일로 이니셔티브”를 통해 중국 투자의 주요 수혜국이기도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