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 Sen 아시아 미래 포럼에서 ASEAN 중심 강조

Hun Sen 아시아 미래 포럼에서 ASEAN 중심 강조
훈센 총리가 27일 화상회의를 통해 제27차 아시아미래국제회의에서 일본 기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훈 센 총리는 아세안 의장으로서 캄보디아는 지정학적 경쟁의 분열적 영향에 맞서기 위해 블록의 단결을 계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Hun Sen

그는 “우리는 다른 아세안 회원국들과 함께 아시아와 세계를 위한 더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훈센 총리는 지난 5월 27일 도쿄에서 화상회의를 통해 제27회 아시아미래국제회의에서 아세안 통합에 대해 장황하게 말했다.

Hun Sen

“우리는 아세안의 회복력과 힘을 보장하기 위해 아세안의 중심성과 단합을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

아세안은 증가하는 지정학적 경쟁과 기타 도전으로 인한 압력과 영향력에 맞서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ASEAN이 모든 계획된 이니셔티브와 조치의 효과적인 이행을 계속 촉구하고 물리적 연결과 디지털 연결을 모두 포함하는 무역 협정을 활용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총리는 다른 아시아 국가의 국가 및 정부 원수와 고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캄보디아가 다른 국가와 단결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ASEAN 국가들과 함께 영세 중소기업(MSME)의 역량을 강화하고 기업가 정신을 촉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즉 인더스트리 4.0의 요구와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여성과 청년 사이의 인적 자원 개발을 강화합니다.

그는 이번 회의가 모든 국가 간의 긴밀한 협력을 촉진하여 지역과 그 너머에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주기를 굳게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Hun Sen은 또한 아시아 국가들이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포용적이며 보완적이며 상호 이익이 되는 지역 협력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협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리는 평화 증진의 열쇠인 아시아 국가들 간의 단결과 결속을 계속 유지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카지노 제작 지역과 세계의 안보, 안정, 발전.

이를 위해 지역 기구인 아세안은 이러한 가치 있는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데 없어서는 안될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Hun Sen은 또한 ASEAN-ASEAN Plus Three, 동아시아 정상 회담 및 ASEAN 국방 장관과 같은 메커니즘을 통해

Meeting-Plus – 두 개의 주요 초강대국, 중간 지역 강대국 및 관심 있는 모든 소규모 국가를 모아 상호 협력을 구축했습니다.

아세안을 핵심으로 하는 법적 조치를 기반으로 지역 거버넌스 아키텍처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신뢰와 신뢰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비전 연구소 메콩 전략 연구 센터의 연구원인 Thong Mengdav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캄보디아는 아세안을 평화와 평화의 다리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5월 29일 포스트에 말했다.

지속 가능하고 조화로운 방식으로 지역 및 그 너머의 개발.more news

Hun Sen은 또한 ASEAN이 ASEAN Plus Three, 동아시아와 같은 메커니즘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