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n Charest 보수당 대표 출마 확인

Jean Charest 전 퀘벡 총리, 목요일부터 캘거리에서 전국 순회 공연 시작

전 퀘벡 총리 Jean Charest가 공식적으로 연방 정치로 복귀하여 보수당 내에서 이념과 스타일을 놓고 충돌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그의 캠페인 조직에 따르면 카레스트는 수요일 오후 보수당 대표에게 전화를 걸어 지도부에 출마한다고 말했다.

목요일 밤 캘거리에서 Charest는 양조장에서 지지자들과 만나 전국 투어를 시작할 것입니다. 금요일에 그는 밴쿠버로 갈 것입니다.

카레스트의 출마 소식은 당 내에서 의견을 엇갈리고 있다. 지지자들은 그를 나라를 하나로 묶는 검증된 지도자라고 부른다. 반대자들은 그의 세금 및 탄소 가격 책정에 대한 실적과 장총수 등록에 대한 수용이 그를 정당의 가치에서 벗어나게 한다고 말합니다.

카지노 알판매

‘승리를 위한 건설’이라는 슬로건 아래 달리고 있는 차레스트는 주요 상대가 자신의 의사를 밝힌 지 한 달여 만에 출마한다. 온타리오주 의원 피에르 푸리에브르(Pierre Poilievre)는 2월 5일 자신이 캐나다의 차기 총리가 되고 싶다는 영상을 공개했다.

온타리오주의 또 다른 하원의원인 Leslyn Lewis는 화요일 자신도 지도부에 출마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폴리에브르는 선두주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와 그의 팀은 1주일 넘게 카레스트가 자유당이라고 말하며 그를 저스틴 트뤼도 총리와 비교하면서 비난해왔다.

Jean Charest 보수당

Charest는 2003년부터 2012년까지 총리로 있을 때 Quebec Liberal Party를 이끌었습니다. Charest의 지지자들은 지방 정당이 연합체이며 지방 수준에서 연방 보수당에 직접적으로 상응하는 것은 없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Charest는 또한 1980년대와 1990년대에 Brian Mulroney 정부에서 내각 장관이었고 현재는 없어진 진보 보수당의 지도자였습니다.

전 총리는 그의 정책 실적에 대한 도전과 그가 현재 적합한 사람인지에 대한 질문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채레스트와 화웨이 Jean Charest

Poilievre는 강력한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즐기는 반면 Charest는 소셜 미디어에서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의 캠페인은 그가 일주일 안에 소셜 미디어 계정을 런칭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Charest는 2012년 그의 행정부에 구름이 끼어 사무실을 떠났습니다. 퀘벡 자유당은 수많은 부패 혐의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말 당의 자금조달에 대한 조사는 아무런 혐의 없이 조용히 마무리됐다.

Charest는 정치에서 시간을 보낸 후 민간 부문에서 계속 일했습니다. McCarthy Tetrault에서의 그의 업무에는 기업이 정부에 로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전략적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글로브 앤 메일(The Globe and Mail)은 작업에 멍완저우(Meng Wanzhou) 사건과 5G 네트워크에 대해 중국 통신 회사 화웨이에 자문을 제공했다고 보도했다.

보수적 지도부 후보는 4월 19일까지 경선에 참가해야 합니다. 6개월간의 캠페인은 정당이 차기 당수를 선출하는 9월 10일에 끝납니다.

Jean Charest 전 퀘벡 총리가 목요일 저녁 캘거리에서 팬들과 만나 전국 투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