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mccune 역활

lisa mccune

Lisa McCune 그녀를 두렵게 했던 역할을 사랑하게 된 방법 먹튀검증커뮤니티

3중 위협 무대 기술이 겸손하고 무장해제되고 친근한 프레임에 숨어 있는
로지 샤워를 한 TV 스타 Lisa McCune 놀라게 할 수 있는 연예계는 많지 않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Bob Dylan의 노래를 재구성한 Conor McPherson Depression 시대 드라마를 감싸는
히트 뮤지컬인 Girl From the North Country의 대본을 읽었을 때 압도되었습니다.

51세의 그는 “나는 그것을 읽고 [멜버른의] 락다운 6 동안 그것을 보았고 나는 그것에 정말로 영향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거 코로나인가, 너무 갇힌 탓인가’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은 조금 무섭다고 생각되는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야만 하거나 성장하지 못할 것 같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연극이지만 음악이 있습니다.
두 개의 세계가 합쳐져 ​​’그게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됐다”고 말했다.

너무 많은 것을 포기하지 않아도 그녀의 역할은 특히 도전적인 역할입니다. 1934년 미네소타 게스트하우스 소유주의 아내인 그녀는 조기 발병 치매가 서서히 그녀를 주장하면서 현실, 편집증 및 억제되지 않은 조증 사이를 표류합니다.

Lisa McCune West End와 Broadway의 출연진이 이미 만든 역할에 들어가는 것이 어떤 면에서는 더 쉬웠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 부분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 작년에 여전히 연구에 몰두했습니다.

Lisa McCune “나는 항상 독서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매혹적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에게는 아주 멋진 친구가 있었고 아버지를 만나도록 허락해 주었습니다. 폐쇄로 인해 치매에 걸린 사람에게 접근하기가 정말 어려웠지만, 나는 그와 약간의 시간을 보냈고 몇 년 동안 그의 쇠퇴를 보았습니다.

“그 세계를 조사하면서, 뇌가 무너지기 시작하는 방식과 그것이 어떻게 위대한 파괴자가 되어 스스로를 드러낼 수 있는지… 나는 [내 캐릭터]를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매우 진실하고 대단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스기사보기

“어려운 부분 같지만 실제로는 그런 희망이 남아 있습니다. 시간은 계속 흘러간다.”

McCune은 Dylan의 특정 팬이 아니라 그의 음악을 싫어한다는 것이 아니라 유명한 노래인 Like Rolling Stone, Hurricane, Forever Young, Slow Train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것(새로운 목소리와 악기를 위해 극적으로 재해석된 20개 이상의 Dylan 작품에 대한 쇼 프로그램)이 순전한 기쁨이었다고 말합니다.

긴 코로나19 극장 폐쇄 이후 다시 무대에 서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녀는 “관객들과 다시 소통하고 싶었습니다. 생각만 해도 눈이 휘둥그레질 것 같다.

“그게 어떤 것인지 다시 한 번 느끼고, 사라지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었다. 밖에 나가서 ‘얘들아, 우리 아직 극장에 가야 돼’라고 말하는 건 정말 압도적인 느낌이에요.”

그녀는 쇼의 마지막 넘버인 Pressing On의 초월적이고 영적인 절정이 끝난 후 자리에서 일어나는 관객들에게서 자신의 안도감과 기쁨의 거울을 감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