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s Who: Sok Muygech가 추진하고 있습니다.

Who s Who: Sok Muygech가 추진하고 있습니다.
오후 2시가 조금 넘은 시간, BMK Architects의 이사인 Sok Muygech는 BKK1에 있는 회사 사무실에서 6명의 직원과 함께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Who s Who: Sok Muygech가

카지노사이트 분양 안경점 위에 있는 작은 사무실은 그녀의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아늑하다”고 표현하지만, 26세의 건축가는 이곳을

신생 건축가 회사가 운영하던 비좁은 원룸 아파트에 비해 엄청난 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2년 전 문을 열었을 때.

그러나 작은 공간에는 Muygech와 그녀의 젊고 활기찬 건축가 및 디자이너 팀이 개발 중인 창의성과 장대한 아이디어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그녀의 책상에 있는 멋진 컨셉 도면을 보면 알 수 없지만 Muygech는 작년 말 회사에서 두 명의 파트너를 사들인 후 매우 적은 예산으로

운영해 왔습니다. 그녀는 BMK의 공동 설립자이자 이사 외에도 회사의 수석 설계자, 마케팅 관리자, 회계사, 때로는 접수원으로도 일합니다.

그녀는 “건축가가 되는 것은 물론, 건축가 그룹의 리더가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이 쉽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내가 신뢰하는 직원들의 도움을 받는 한 우리는 잘 해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more news

Muygech는 긴 건축가 계열 출신이 아니며 어렸을 때 건축가가 되는 꿈도 꾸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초등학교의 공예와 스케치에서

고등학교에 도달했을 때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매력으로 빠르게 발전한 예술적 재능을 타고 태어났습니다.

Who s Who: Sok Muygech가

“저는 그림과 창의성에 있어 우리 가족의 스타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건축과 디자인이 저에게 딱 맞는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솔직히 그때는 잘 몰랐는데 재밌어 보였다”고 말했다.

그녀의 부모는 그녀의 결정을 지지했지만 일부 장로들은 캄보디아에서 건축과 공학이 남성에게만 적합한 직업이라고

주장하면서 비판적이었습니다. 그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을 없애는 도전은 Muygech에게 목적 의식을 주었습니다.

Limkokwing University에서 4년 동안 열심히 일하여 건축 디자인 대회에서 수상하고 수상한 결과 Muygech는 영국 노팅엄 대학교에서

학업을 계속할 수 있는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2015년에 건축 및 디자인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러나 캄보디아로 돌아오기 전에 Muygech는 유럽 전역을 여행하면서 서구 건축과 장식의 뉘앙스를 흡수하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건축은 한 곳에 가두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 “위대한 건축가는 영감을 얻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여러 나라의 건축물을 보고 연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캄보디아로 돌아가서 Muygech의 야망과 창의성은 대학 강사인 Hun의 야망과 창의성에 의해 더욱 구체화되었습니다. 국내 최고의 젊은 건축가 중 한 명인 찬산. 그녀는 또한 새로운 크메르 건축 운동의 선구자인 전설적인 건축가 Vann Molyvann에게서 영감을 얻었습니다.